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개돼지상하이포차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오늘 하루네가 포스팅할 가게는

개돼지상하이 포차입니다!

 

 

신도림역과 구로역 사이에 위치해있으며

신도림역에서 도보로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사실 하루네는

지인과함께 길을걷다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상호명을 발견하여

방문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호명에 끌려 방문하게된 포차집이지만!

 

맛도 분위기도 짱짱이니!

 

맛난 안주들은 아래 사진들로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이야기한

길가다가 하루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간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방문하고싶게 생겼죠?

 

포차 근처에있는 수제맥주집

개돼지 펍도 맛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잘찍고싶었으나 잘찍히지않은

메뉴판들...

 

클릭하면 원본크기도 보실수있습니다 :)

 

 

포차스럽지않은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

음악소리도 크게 틀어놓지 않아서

지인분과 이야기 나누기에도 안성맞춤!

 

 

기본안주 제공이요~

아삭한 고추랑 짭쪼름한 멸치!

멸치가 이렇게 소주랑 궁합이 잘맞는지 몰랐어요!

 

 

저녁전이여서 도시락도 함께 주문이요~

옛날도시락은 뚜껑을 닫은 후

쉐킷쉐킷 흔들어 섞어먹어야 제맛이겠지만!

내용물이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서

쉐킷쉐킷할수가 없었어요...

양도 맛도 좋았던 도시락입니다!

 

 

메인 안주님 오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육볶음~

 

음...

개돼지상하이포차의 제육볶음은...

맛있다 맛없다가 아닌

특이한 맛이였습니다.

 

음...

맵고 달달함이 아닌

정말 말로 표현하기 힘든...

고소한...맛?

 

참기름맛인건가...?

 

하지만 그 특이함이

맛없음이 아니니!

 

안심하고 도전해보셔도 될듯합니다 :)

 

 

메인안주님 근접샷을 시도하였지만

초점이 맞지않아 슬퍼했던 사진도 투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개돼지상하이포차 포트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