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신도림포차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술독에 빠져살고있는

하루네입니다!

 

이번에 하루네가 방문한 술집은?!

 

신도림 포차입니다!

 

 

신도림역 5번출구에서 나와

5분정도 직진 후 횡단보도를 건너자마자

마주치는 포차입니다 :)

 

 

 

오징어 물회가 먹고싶어 방문한 이곳!

사람많고 핫한곳은 피하고

가장 시원할거같은곳으로 방문한 이곳!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내부 조명이 파랑파랑~

술마시기 좋은 조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가격도 양도 맛도 괜찮았는데

왜이렇게 손님이 없는건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했던 신도림 포차~

평소의 하루네였다면

안주선택에 골머리를 앓았겠지만!

오늘은 바로 주문할수있다!

 

이모~!

여기 물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덥잖아요 ㅜㅜ....

 

 

기본안주가 세팅되자마자...

오우..

저 바쁜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물회가 나옵니다~

ㅜㅜ 살얼음이 둥둥 떠있는

시원한 물회를 상상했었는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ㅜㅜ...

 

하지만 :)

소주 안주로는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회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함께 주문한

순대볶음 :)

 

요녀석 정말 맛있습니다!

 

물회먹으러 왔다가

순대볶음에 마음뺏기고 환호하게되는

하루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도림에서 순대볶음이 땡기시다면!

 

신도림 포차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