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양양맛집] 황소식당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하루네는!

서핑을 즐기기위해 양양을 방문하여!

양양 맛집까지 즐기고 왔답니다~

 

하루네가 즐긴 양양 맛집은?!

 

황소식당!

 

 

죽도해수욕장에서

약 15분정도 걸립니다 :)

 

 

가정집 느낌이 물씬나는 식당입니다 :)

날이 좋았다면 밖에서 먹어도 분위기있고 좋을듯 합니다!

 

 

응?

들어갈려는데 왼쪽에 가마솥이?

무엇을 끓이고 계시는 걸까요~?

사진으로보니 다시한번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좌석 모두 좌식인듯 보였고!

하루네가 방문하였을때는

손님이 하나도없었는데...

 

먹다보니 어느새 사람들로 바글바글~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

 

 

돼지고기치고는...

비쌉니다...

 

들어갈때 메뉴판의 가격보고

움찔했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찬들이 나옵니다 :)

 

직접 밭에서 기르는 채소들과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었던 반찬들!

 

하루네 일행은 감자와 오뎅 리필만

3~4번 받았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 - 7000원

 

국물이 많은 된장찌개를 상상하였지만?!

응?
이 자박한 된장찌개는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을 보고 당황하였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이였습니다 :)

 

 

소머리국밥 - 8000원

 

고기와 당면이 들어가있는 국밥!

물놀이를 하고난 후여서

몸이 살짝 으슬으슬 하였는데!

 

소머리국밥을 맛보고나니!

속이 풀리고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였습니다 :)

 

 

삼겹살/양념갈비 - 15000원

 

비싸서 움찔하였던 고기들!

하지만 맛을보면?!

오~~

맛있는데?!

더 시켜! 더 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워먹는 김치도!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고기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죽도해변을 또 방문한다면!

황소식당도 재방문 의사100%

 

하지만!

 

경우에따라

직원분들과 사장님이 불친절하다고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