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양양맛집] 파머스키친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오늘 하루네가 방문한 맛집은~?

 

죽도해변 맛집!

파머스 키친입니다!

 

 

 

 

2014년도에 오픈하였는데

벌써부터 수제햄버거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10시 오픈이기때문에!

매장앞에 옹기종기 모여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와도 10시가 될때까진 입장이 불가입니다  ㅜㅜ

밖에서 기다리셔야되요!

 

하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니!

꼭! 기다리세요~

 

미리와서 줄서있지않으면...

 

금새 자리가 꽉 차 대기해야한답니다 :(

 

 

Take out용 창문~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

 

 

매장앞에서 곤히 자고있었던

귀여운 강아지 :)

 

 

오픈하자마자 몰려드는 사람들;

사실 오픈하기전부터 기다린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수제햄버거이기때문에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때문에

미리 와서 대기하는걸 추천해요!

 

 

세트음료를 주문하면

알아서 냉장고에서 음료수를 꺼내가면 되고!

아기자기한 용품들이 많아

이것저것 구경하고있으면

시간이 훅! 하고 지나간답니다 :)

 

 

하루네는~ 탄산음료로

콜라/썬키스/스프라이트!

종료별로 다 먹어볼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햄버거와 감튀, 양파링!

 

 

 

비쥬얼봐요...

냄새는 얼마나 향기로운데요...

정말

토핑을 아끼지않고 듬뿍듬뿍 넣어주는!

하루네가 먹었던 수제 햄버거중에

가장 맛있었다는!

 

파머스 키친이였습니다 :)

 

하루네가 맛봤던

베이컨/치즈/새우/아보카도 등등에서

최고의 햄버거를 뽑자면?!

 

갈릭새우햄버거!!!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