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이수맛집] 이수역 포메인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전날 음주로인한 숙취를 해결하기위해

방문한 쌀국수 맛집 포메인입니다 :)

 

 

이수역 7호선라인 9번출구로 나와

이마트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입구에 포메인이라고 따로 간판이 없어서

무척 당황했습니다;

 

음..

 

포메인 체인점이 아닌가...?

 

 

 

 

 

 

 

 

다른 지점과는 살짝 다른듯한 메뉴~

볶음밥 주문시 추가할수있는 작은 쌀국수가 없는게

무척 아쉬웠습니다 :(

 

 

 

음식 나오기전

쟈스민 차와 기본 세팅들~~

 

홀에 계셔야만 할것같은 직원분이 자꾸 주방으로 사라지셔서

차를 리필하거나 뭔가 요구사항이있을때

주방에다가 요청 해야되는 상황이

불편하였습니다 :(...

 

 

매운칠리볶음밥~

 

음..

정확한 명칭이 기억나지않지만!

매콤한 칠리 볶음밥이였던건 확실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많고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

 

 

 

매콤한 소스는 하루네 지인분이 뿌린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살아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볶음밥이였던걸로 기억나는데....

 

이 또한 맛있었지만?

매콤한 음식을 찾으신다면!

칠리 볶음밥 추천이요~

 

 

 

 

해장을위해 방문하였으므로

칠리 쌀국수도 추가요~

 

:)

 

해장 확실하게되도록 숙주도 듬뿍~

 

보고만있어도 해장되는 이 마음!

기분이 좋아요 :)

 

 

 

 

맛도 해장도 완벽했지만

서비스가 살짝 아쉬웠던

포메인 이수역점 포스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