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설빙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오늘은!

시원한 빙수가 땡긴다 :)


이름만 들어도 시원해지는

숙대 설빙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시원해지는

설빙~~

놀숲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홀이 넓습니다~

숙대 설빙은 해당 홀말고도

건너편에 또 다른 홀이 있을정도로

공간이 넓습니다 :)

숙대 근처 카페는 항상 사람이 많아

방문하였다가도 되돌아 나오기 일수인데...


숙대 설빙은!

믿고 방문하는 곳이죠!


정말 홀이 넓고 쾌적하답니다 :)






그리고

다양한 메뉴 :)

설빙하면 인절미빙수였는데..

주변테이블을 둘러보니

메론설빙을 주문한 테이블도 많더라고요~



짠!

하루네가 주문한

어마어마한 스케일!

여자라면!

1인 1메뉴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덤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하루네 생일선물로 받은

카톡 선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 빙수 :)

설빙의 시그니쳐 메뉴죠!

빙수는 한번에 휘젓휘젓 모두 다 비벼먹는것이 아니라!

먹을만큼만!

휘젓휘젓!

연유는 리필가능하니!

아낌없이 듬뿍!


인절미 가루가 입안 곳곳에 끼는게...

텁텁하여 아메리카노를 부르는 맛이지만!


여름엔 빙수니깐요 :)

시원하니 만족 :)




인절미 토스트!

바삭한 토스트 사이에

인절미가!!


우왕....!


취향저격!


빙수집에서 토스트에 빠질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메뉴에 빠져

더욱더 만족스러웠던

설빙 방문 후기!


성공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