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국내

[양양] 죽도해변 핀스서프(FINS Surf)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더위가 절정인 여름!

집안에서 더워만 할것인가!!


떠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네는 생애 처음으로!


양양으로 서핑을 즐기고 왔답니다 :)




2017년 7월말에 오픈한!

핀스서프!!


죽도해변 코앞에 위치해서

무거운 보드를 들고 정말

조.금.만!!

걸어가면 된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핀스서프 홈페이지 참고!

https://finssurf.modoo.at/



하루네 일행은

핀스서프에서


강습 & 대여 & 숙박을 모두 해결하였습니다 :)

 

 

우선!

첫 오픈이기때문에 정보가 너무 부족하였던!

게스트 하우스!!!


 

응?

오픈이라고 하였지만...

아직 가오픈 상태였던 게스트 하우스 ㅜㅜ...

아직 공사중이였고

복도에는 보드들이 잔뜩 쌓여져있었습니다;

 

 

급하게 작성한듯한 방 호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놀고왔지만

아직 가오픈중이라고 하니.. :(

 

미리 공지받지못했다라는 사실이

살짝 불쾌하였습니다.

 

 

도미토니 여자 8인실~~

하루네는 일행은 밤 늦게 도착하였기때문에

다들 2층행 ㅋㅋㅋㅋ

 

 

새로 오픈한 곳이여서 :)

이불, 베개상태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이불을 걷어보면

매트리스에 비닐 포장을 벗기지않은 상태이기때문에...

움직일때마다

부스럭.. 부스럭....

 

.............

안그래도 다같이 사용하는 도미토리이기때문에

조용히 조심히 사용해야되는데;

비닐위에 누워서 움직일때마다 나는 부스럭 소리는;

 

정말...

움직이는 사람도 미안

듣는 사람도 미안;;

 

 

 

그래도!

각 방만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존재하였으며 :)

 

역시나!

 

새 물건들이니 :)

지저분할수가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당 수건 하나씩 제공이 되고

화장실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되어있습니다!

 

 

 

 

 

방구경을 하고!

짐을 풀었으면!

이젠!!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건물 옥상에서 먹는!

바베큐 :)

 

 

삼겹살과 목살을 인내의 시간을 갖고!

맛있게 구워줍니다~

지글지글지글~!

 

 

 

기다린자여!

천국을 맛보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러와서!

맑은공기!

좋은사람들과!

먹는 고기맛이란...

 

:(

 

꿈에서나 느껴질거같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게 맛있답니다 :)

 

 

 

자!

이제 다음날~~

 

눈을 떴으면?!

 

밥을 먹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엔 역시!

햄버거 :)

 

죽도해변 맛집으로 소문난!

파머스키친에 방문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트 링크는!

요기요~

 

 

 

 

배도 부르고!

컨디션도 회복했으니 :)

이제!

우리가 양양에 온 이유!

서핑 강습을 받도록 해요~

 

 

강습을 받기전 여기저기 구경을 하니

사이판에서 구매하였던 110짜리 썬크림이 뙇!

가격을 물어보니 3만얼마..? 4만얼마...?

비싸다.. ㅜㅜ

 

 

귀여운 고양이들도 보입니다 :)

핀스서프가 가오픈중이여서

MOKUSURF에서 강습을 받았습니다!

 

 

MOKU SURF에서는 1인당 1아메리카노를 제공하니!

꼭! 맛보시길 바래요~~

 

 

안전교육을 받고 즐긴 서핑!

재미있어요!

그냥 바닷가에서 첨벙첨벙 물놀이하는것보다

백만배 더 재미있어요 :)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안전 사고에 항상 주의하셔야되요!

 

하루네와 하루네 일행들도

아무런 사고없이 안전하고 즐겁게!

잘 놀다왔으니!

 

여러분들도! 재미있는 서핑 되시길 바랄게요~~!

 

 

아!!

 

그리고!!

 

하루네가 양양을 떠나기전 맛본

마지막 음식은~?

 

 

고기가 맛있다는

황소식당입니다 :)

 

링크는 아래 꾹!

황소식당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