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국내

[서울] 취업날개서비스 면접복장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취업의 계절은 살짝 비켜난듯 하지만!

정장 구매가 부담스러운

취준생분들에게!


이직준비중인데

집에있는 정장이 몸에 맞지않으신 분들에게!


꿀팁 정보 공유합니다 :)


하루네는 회사 입사 후...

몸무게가 10kg 이상이 늘어나는

어마어마한 몸에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


흑..

그래서 당연히!

입사시 입었던 정장이..

맞지가 않습니다.. :(

슬프도다!!!!


그래서 이직시에 필요한

정장을 구매하여야 되는데!


모든 다이어터들은 공감하리다!


난 살을 뺄테니!

이 몸으로 비싼 옷을 구매하지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본!

정장 대여소!!


그런데 이게 웬걸~?!


서울시에서 

취업날개 서비스라고해서

취준생 청년들에게 무료로 정장을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


내 세금이 이렇게 잘 굴러가고있구나~~~ 하고!


처음으로 감동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ㅜㅜ..


모든 취준생들에게 무료 대여를 해주면 좋겠지만

제한이있습니다...


나이제한

고교졸업예정자 ~ 만 34세.


사용횟수 제한

1회 대여기간 3박 4일,

연간 10회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취업날개서비스

http://job.seoul.go.kr/www/add_service/openChothesChest.do?method=selectOpenChothesChest





취업날개 서비스를 이용할수있는 곳은

서울에 세곳이 있습니다!


그중 하루네는 신촌으로 선택!


신촌역 1번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 시계탑 바로전 첫번째 우측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의 사진과같은 건물을 볼수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면접복장이라고 이쁘게 적혀있는 간판이 보입니다~

월~일요일까지 모두 영업을 하니!

미리 예약하여 편한 시간에 방문하세요~



무료 대여가 안되시는 분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 &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다른 정장 대여소와는 비교를 하지않았지만

상태좋고 질 좋은 정장을 5만원 이하로 대여가능하다고하니 :)

이 또한 감사하도다!





무료 정장 대여라고하여

상태가 좋지않으면 어떻하지..

원하는 사이즈가 없으면 어떻하지...

이쁜 디자인이 없으면 어떻하지...라고 걱정했는데!

짠~

고민하지 마세요 :)

쇼핑하듯이 골라담는 재미가 솔솔할테니~




남자구두, 여자구두가

사이즈 별로!

굽 높이별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

새 구두, 헌 구두 모두 존재하지만

하루네는... 

새 구두보다는 헌 구두가 좀 더 편하고 착용감이 좋아

헌구두로 대여하기로~

헌 구두라고하여 주름지고 먼지가 쌓여있는게 아닌

잘 관리된 구두입니다 :)




여자 브라우스와 자켓~

종류와 사이즈별로 다양하답니다 :)

하지만!

정장중엔 뒤쪽 라인이 살짝 울어보이는것들이

한두개 확인되었으니!

구매 또는 대여하실때

꼭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하루네는 따로 들어가지않고

문앞에서 사진만 찍은

남자 정장들~





취준생분들!

면접 볼때만 잠시 필요한 정장이라면

굳이 구매하지마시고

서울시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취업날개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







'콧바람-외출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이수역 스몰월드  (2) 2017.08.16
[양양] 죽도해변 핀스서프(FINS Surf)  (0) 2017.07.27
[서울] 동대문 밤도깨비 야시장 2017  (1) 2017.06.07
[서울] 서울로 7017  (0) 2017.05.23
[서울] 놀숲  (0) 2017.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