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국내

[서울] 동대문 밤도깨비 야시장 2017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한여름이 다가오기 전 밤산책은

언제든 기분좋은거 같습니다~


바람도 선선하고

서울시에서 이것저것 하는 이벤트도 많고요 :)


오늘 하루네는!

많고많은 밤도깨비 야시장중

동대문에 다녀왔습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내리면

밤도깨비 야시장의 마스코트가

짜잔~ 하고 기다리고있습니다 :)


DDP청춘 런웨이마켓

금, 토요일 18:00 ~ 23:00 시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할줄알았는데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처럼

악세사리, 고체향수, 애견용품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



하루네도 커플 가죽팔찌 득템 :)

손잡이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해요~



매끄러운 곡선 건물아래 줄지어 서있는 매점들~

SF영화속에 들어와있는거 같습니다 :)




오!

요괴 도깨비다!

멀리서봤을때 도깨비들이 살짝살짝 움직이길래

오! 얘네들은 무려 움직이기까지해! 라고 하며 설렜는데!!

알고봤더니

풍선발밑에서 어린이들이 뛰어놀고있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많아요~

카드결제가능한곳들이 많아요~

가격은 야시장치고는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왕 바람쐬러 나온김에

먹고싶고 궁금한 메뉴들은 다 먹어본듯 해요 :)


어머!

이건 꼭 먹어야돼!

라고 생각되는 베스트 메뉴를 뽑고싶었지만...

다 그냥 그런...

맛들이여서 :(...


추천할만한 메뉴가 없습니다..

그냥 기분내러 갔다오시길....




야시장 메뉴들은 별로였지만!

동대문 야시장의 핫스팟!

LED 장미 밭!!!!


끝도없이 펼쳐지는 LED 장미가 정말 이뻐요!

눈감아도 눈에 아른~아른~~


:)


기분좋은 날!

기분좋은 사람과 데이트 코스로!

밤도깨비 야시장 강력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