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치킨매니아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오늘 하루네가 방문한 맛집은?!


맛도 만족

양도 만족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치킨매니아 신도림역점입니다!




내부가 옛날 호프집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입니다~


하지만 홀이 넓고

에어컨이 빵빵하여 :)


시원하고 나름 개인공간도 보장되어

시끄럽지않고

지인분들과 이야기 나누기에 좋았습니다!





치킨매니아의 메뉴~

하루네에게 치킨 매니아란~?!


두말하면 잔소리!

입만아프지!


치킨매니아는!

새우치킨이 진리죠!




주문을하면 세팅되는 기본 안주들~

짭짤하니 맛있고

방금 튀긴듯한 팝콘!

뜨끈뜨끈하답니다~


그리고 키위 드레싱으로 범벅된

샐러드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야채를 잘 안챙겨먹는 하루네는

밖에서 나오는 샐러드는

의무적으로 먹어준다는 ㅋㅋㅋㅋ


하지만 이건...

너무 드레싱 범벅이야..



그리고!

하루네가 주문한!

새우치킨 - 18000원


'

떠먹는 피자 - 7000원

치킨집에서는 처음 시켜먹어보는

피자이기때문에

기대반, 긴장반!

옵션으로는 설레임까지 ㅋㅋㅋㅋ



이것들의 맛을 평가하자면~?

새우는 오동통통

치킨은 바삭바삭

겉의 소스는 달달한!


무릎 탁!

이게 바로 새우치킨이지!


무릎 또 탁!

이게 바로 맥주 안주지!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안의 내용물은

토마토 소스가 범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피자맛이 난다!

이것은 말이야!

치즈 피자야!

어머낫!


이것 또한 무릎 탁!

넌!

합격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싹싹

아낌 없이 먹었어요 :)


뽈록 나온 배 탁탁!


배가 부르구나~



맛도좋고

양도좋고

서비스가 좋았던

치킨매니아!


서비스 인증샷!


여자 화장실에

구비되어있는!

면봉, 칫솔, 치약!

머리끈까지!


잘 사용 안할수도있지만

필요할때 없으면 아쉬운 물품들인거죠~


작은 센스 하나가

단골을 만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러웠던

치킨매니아!


오늘도 성공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