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림맛집] 신림역 조개천하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신림엔 저렴하고 양많은 맛집들이 많은데요?!


그중!

하루네는!


아무리 저렴하고 양이 많아도

하루네의 양은 채워지지않는다!   의 마인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조개천하에 다녀왔습니다 :)






신림역에서는 도보로 10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


생각보다 꽤 걸어야 하지만

걸어온 시간이 절대 아깝지않습니다~



조개천하에는

대부분의 메뉴들을 모두 셀프도 가지고와야합니다 :)

술도 셀프~

물도 셀프~

조개도 셀프~

고기도 셀프~

그 외 모두 먹는것들도 다 셀프!


셀프서비스가 불편하다고 느낄수도있지만!

손님이 많아 번접스러운 곳에서

직원이 나를 봐주기만 기다리는것도

속터지고 답답한 일이여서

술도 셀프인곳을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

조개구이 무한리필에 이게 다 뭐람?!

고기, 소세지, 버섯, 어묵!

심지어 과일까지!

그리고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라면에 콘치즈까지...

우와

조개구이는 먹다보면 쉽게 물리는데

조개천하는 조개가 물릴때쯤이면!

고기로!

새우로!

디저트로!

다시 조개로!

이게 바로 무한리필이다!




싱싱한 조개도

원하는 만큼!

원하는 조개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


타 조개구이집에서는

리필하때마다 

사람들이 주로 선호하는

가리비와 키조개는 조금...

자잘한 조개들은 많이! 듬뿍! 인데!

여긴!

다 필요없어!


내조개는 내가 챙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불판에 사정없이 구워주면

끝!


새우에는 무려 버터를 올려

자글자글자글~


냄새가 죽여줘요 :)



요래요래

새우색도 이쁘게 변하고~

조개들이 반갑다고 입벌리면!

젓가락 벌려!

입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젓가락 들고

입으로 돌진~! 하면

당신은 조개 매니아ㅋㅋㅋㅋㅋ



조개천하는

모든것이 무한리필임에도

시간제한없이 마음껏 이용할수있는

사장님이 혜자스러운 마인드를 가지고있는 맛집이지만!


창가쪽이 아닌

벽쪽으로 자리를 잡게되면


그윽한 안개속에

답답함을 느낄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일찍 방문하여 창가쪽에 자리잡는것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