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생활맥주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보고있자니

정말

여름이 다가오고있나봐요 :)


천천히와라!

여름아!


덥단말이야!


이런 여름 밤 무더위를 날려줄!

맛집을 찾았답니다 :)


시원한 맥주와

끝내주는 분위기가 함께하는!


신도림 생활맥주!

방문 후기입니다~






실내, 야외 모두에서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수있는

생활맥주 신도림점!


심도림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있으며

늦게가면 자리가 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맥주집입니다 :)






분위기있는 인테리어는 기본!

안주가격도 저렴!

시원한 맥주의 맛도 보장된 생활맥주집~

하루네는 내부에 자리를 잡았다가

외부에 자리가 나서

자리이동을 하였답니다 :)


밤하늘 달을 보면서 마시는 맥주!

기가 막히더라고요~


캬~

이게 맥주지!



전체적으로 안주가 저렴합니다 :)

보통 2차로 많이 오는듯한 분위기여서

9시쯤이 가장 피크시간 같았습니다~



맥주도둑!

프렛즐과자!

어렸을땐 이 과자를 무슨맛으로 먹나..

딱딱하고 그냥 짜기만하고

별로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막 맛있어!

기본 과자는 바로 이거지! 까지는 아니더라도

.

.

.

.

그냥...

주신다면 먹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

주시길래 리필까지 받아가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루네가 주문한 대동강 맥주!

에일맛이 굉장히 강하게 나서

맥주를 마시고 트름을 하거나 숨을 쉬거나 말을 할때면

입에서 꽃향기갘ㅋㅋㅋㅋㅋ


나방~~~~~ 하고 외치면

입에서 나방나올거 같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급진 맥주는 한번 맛보면 됬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맥주 500!


다들 아시죠?

기본에 메뉴에 충실한 집이

정말 맛집이라는거!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



촉촉 오징어와 땅콩!


사진찍고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증명사진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웃었네...


사진으로 보여지는것보다

머리와 다리쪽이 생각보다 많이 타서

실망스러웠지만!


맥주가 맛있으니깐!

:)



그리고 너무나 재미있었던

야외 벨!

미니 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 종을 딸랑딸랑 흔들면

스텝분이 와주신답니다~


하지만 해당 종 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세상 민망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아..

천천히 와주셔도 되니

조용히 손들게요...


이런 집중 부담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신도림역 생활맥주집!


강력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