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사당맛집] 사당역 Meet Zan (밑에서 한잔)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오늘 하루네는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유명한

사당역 밑에서 한잔을 다녀왔습니다~





밑에서 한잔!

 MeetZan!


사실 하루네는 밑잔의 위치를 보고

놀랬습니다!


초등학교 바로 앞에!

문방구는 하나도 안보이고

술집들이 왜이렇게 많아?


놀람

당황!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해요!


이곳 저곳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손님들이 많은 관계로 :(

사진을 실내 사진을 더 이상 찍진 못했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어둡고

음악소리가 생각보다 시끄럽지않아

하루네는 만족 :)




밑잔에서 제공되는 모든 메뉴는

모두 수제 맥주라고 하네요~

더욱더 기대됩니다 :)



밑잔의 대표메뉴라고 하는!

크림 야끼소바 - 18000원


오~

처음 비쥬얼을 보고!

오~

요놈보게?

소주를 마시러와서

맥주를 부르는 비쥬얼의 안주를

주문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 파스타를 먹는듯한 맛이였습니다 :)


맥주랑 잘 어울려서

여성분들이 좋아할듯 합니다 :)


특히!


크림 좋아하시는 여성분이 주문하신다면

실패할 확률 0% 노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LLA 생맥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여!

주문해 보았다!


오~

부드러워!


톡 쏘는 탄산맛이

저희가 흔히 마시는 

Cass, Hite 보다 훨씬 더 덜하면서!


목넘김이 부드럽다!


그렇다고 흑맥주처럼

무거운 맛도 아니야!


어머나!


당분간 생맥주는

스텔라 생맥주로 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부터는

마시고 놀고 이야기하고 즐길로

웃고 떠들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느냐...


...네...


...사진이 없네요...



다음에 또 사당역을 방문한다면

밑잔의 다른 메뉴들이 궁금하고

생맥주를 다시한번 마시고 싶어!


꼭 한번 재 방문 하고싶은 술집!


밑잔~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