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림맛집] 신림역 형제집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신림의 금요일은 언제가도

젊은이들의 열기로 핫하답니다!


어느 술집을 가도

시끌시끌~

들썩들썩~


그런 신림에도!

조용하고

분위기있고

나만알고싶은

맛집이 있습니다 :)


이름하여~


육회 & 멕시칸 그릴 파히타 전문점

형제집!



사실 형제집은

미리 알고 찾아간게 아니라...


조용하게 지인분들과 이야기할곳을 찾아

번화가를 살짝 벗어나서 찾게된!


이제부터 신림을 가게되면

2차는 무조건 형제집이라고

바득바득 우기기로한!


하루네만 알고싶은

하루네는 이제서야 알게된

신림의 맛집입니다 :)





자리에 착석하면

놓여져있는 메뉴판~


육회, 사시미, 낙지탕탕이를

어떻게하면 맛있게 먹을수있는지!


센스있는 설명도 적혀있네요~



형제집을 방문하게된 이유중 하나는!

육회집 답지않게 너무나 고급진 인테리어!

젊은이들이 넘쳐나는 신림에서

시끄럽지않은 음악소리!


고래고래 소리지르면서 대화 안해도되요...


행복해라...





착석하고 메뉴를 주문하면 주는

기본 음식~


참치 샐러드와

무려 육개장!


술을 뭐마실까 고민했었는데

무조건 소주를 마시라고

형제집에서 속삭이는듯한 기본 음식이에요 ㅋㅋㅋㅋ


육개장은 정말 얼큰하니!

공기밥 하나 추가하여

말아먹고싶었스비다 :(....



짜자잔~

하루네가 주문한 육회!

19000원

형제집 인테리어부터 알아봤다!

음식도 너무 고급지게!

이쁘게 나오니 ㅜㅜ...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집니다 :)



부들부들

이제 노른자를 이쁘게 

육회위에 탁!하고 올린다음

사진찍고싶었지만!!

..아흑..

:(

망했어!

망했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괜찮아요~

쉐키쉐키하고나면

뭐... 다 똑같은 비쥬얼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네는 무려 3차로 방문한

형제집이기때문에

육회하나를 주문하고

여자 3명이서

기분좋게 알딸딸하게

술을 마시기에!

전혀 아쉽지않은 양이였습니다 :)



기분좋은 사람들과

기분좋게 먹은 육회여서 그런지!


또 가고싶네요~


신림 맛집!

신림 술집!

어딜가야될지 모르겠다면!!


신림 형제집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