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팔람까오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태국음식점 맛집

팔람까오 후기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역

디폴리스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봉태민, 수까락과 같은층에있습니다)

 

 

 

여기가 태국인지 한국인지 모를 간판!

점심시간에 태국여행 떠나는 기분!

설레고 좋죠? ㅋㅋㅋ

 

 

 

 

 

 

전체메뉴에요~

생소한 메뉴들이 많습니다~

글씨가 너무 작아 안보이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하루네 회사는 점심시간이 이른편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있어요~

두명, 세명, 네명 손님에따라

자리를 안내받게되어 두명이 가면

테이블이 살짝 비좁을수도 있습니다.

 

 

하루네가 시킨 첫번째음식!

점심 특선!

소고기칼국수 + 볶은밥입니다.

6800원

 

 

하루네가 시킨 두번째음식!

점심 특선!

매운닭칼국수 + 볶은밥입니다.

6800원

 

 

그리고 추가로 시킨 볶음밥

2000원으로 세트에서 나오는 볶음밥양만큼

한그릇 더나옵니다~

 

세트로 나오는 볶음밥이여서

양이 많지는 않아요~

 

매운 닭칼국수도 소고기칼국수, 볶음밥도 모두 맛있습니다.

하지만

음식을먹고나면

하루종일 옷에서나는

태국의 특유의 향은 :(

어쩔수없네요 OTL...

 

 맛있는음식을 먹었으니 자랑도 할겸 좋은건가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