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subway(서브웨이)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언제부턴가 길거리에 서브웨이 매장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죠?

하루네가 처음 서브웨이를 맛본게..

중학생때인가..?

추억돋는 서브웨이 후기! 시작해볼게요~

 

하루네가 방문한 subway는 남영역점입니다.

남영역 1번출구에서 나와

우측길을 따라 걷다가 나오는

첫번째 횡단보도에서 길을건너

다시 우측보도를 따라 걸으면

좌측에 보이는 그 집!

 

우측본능만 기억하면 쉽게 찾을수있어요~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수프, 샐러드가 있어요~

샐러드는 샌드위치 종류에서

빵이빠지고 야채만들어간걸로 생각하셔도되요!

 

 

다양한 야채와 고기, 과일들~

보기만해도 상큼, 건강해질거같죠~?ㅋㅋㅋㅋ

 

subway에서 메뉴를 주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빵종류를 고르세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화이트가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2. 재료를 고르세요!

메뉴를 고른 후 재료를 뺄수가있습니다~

못먹거나 좋아하는 재료가있으면

빼거나 더하시면됩니다!

 

 

 

3. 소스를 고르세요!

메뉴 선택에 상관없이 소스를 선택할수있습니다.

 

아.. 선택장애를 가진 하루네는

항상 소스앞에서 한참을 고민해요.

눈감고 찍어야되나...?

OTL...!!!

 

 

 

빵, 재료, 소스를 모두 고르면

직원분이 촵촵촵 샌드위치를 맛있게 만들어준답니다!

* 0< 요래요래 윙크를하면 재료를 좀 더 넉넉하게 넣어주실려나요~?

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가 만들어지는동안 주변을 좀 더 살펴보기로해요~

맛있는 쿠키도 판매하네요~

Pick me!

당장 나를 선택해! 라고 이야기하고있는

쿠키들입니다~

 

 

 

다양한 음료들도 팔아요~

하루네는 어린이 입맛이기때문에

샌드위치랑 우유를 선호하지만

오늘은 지인분과 함께있으니 탄산음료를 시키기로했어요!

 

 

음.. 1인 1음료만 리필이 가능하다네요!

하루네는 2명이서 음료 하나만 주문해서

리필을 못받았습니다 ㅜㅜ...

 

 

하루네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BLT(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에그마요,

서브웨이클럽입니다!

 

 

포장지를 펼쳐보면!

짜잔~

에그마요!

피망, 토마토, 양상추, 계란, 마요네즈가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두번째 샌드위치는

서브웨이클럽입니다.

하루네 입맛에 가장 잘맛는 샌드위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BLT입니다.

호밀빵과 사이에 야채가 잔뜻있으니

건강해질 느낌이죠?

 

이밖에도 서브웨이에는 다양한 샌드위치가 있으니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싶으신 분들에게

좋을듯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