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행복한밥상 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항상먹던 점심이 지겨워

새로운 음식점을 도전해보자! 라는 의미로 방문한

행복한밥상 매운갈비찝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

디폴리스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가정집 느낌이 물씬나는 외관입니다.

기대에 부푼마음을 안고!

무브무브~! :)~

 

 

이른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내부거넓고 쾌적합니다.

내부가 넓다고 느긋하게 가야지~ 라고 하면 오산!

금방 자리가 꽉차니

서두르세요!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매운갈비찜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가있어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콩자반, 김, 김치!

특별해 보이진 않네..? 하는 순간 서빙된 반찬은?!

 

 

짜자잔~

초점나간 떡볶이입니다~ㅋㅋㅋ

살짝 반찬의 특별함이 보태졌죠? ㅋㅋㅋㅋ

맵지않아 식전 메뉴로 좋습니다~

 

 

메뉴를 기다리고있는데 나온

계란탕..?

그것도 한그릇만..?

왜..?

궁금하시죠?                             

 

 

돈까스~ 돈까스~

맛있는 돈까스와 세트!

계란탕은 돈까스와 세트로나오는 탕이에요 ㅋㅋㅋ

6500원 바삭한  수제왕돈까스입니다!

세명이상이 방문하면 왕돈까스 꼭 주문해드세요~!

 

 

생고기김치짜글이 6000원입니다.

일인분이라고 하기엔 양이 많아서

여러명이서 나눠먹기 좋아요!

 

 

오늘의 대표메뉴

매운갈비찜입니다~

1인분9500원이며 하루네는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보통맛/매운맛/아주매운맛 3단계로 맵기 조절이 가능하며

하루네는 매운맛으로 주문하였는데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이였습니다.

 

매운갈비찜에는

갈비, 떡, 만두, 당면, 당근, 무, 파와같은 재료들이

듬뿍들어가있어

뜯고 씹고 맛보고 즐기고~ 유후~ :)!

 

오늘도 즐거운 점심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