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청담맛집] 청담역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차를타고 이동중에 배가 너무고파 아무음식점이나 일단 들어가자! 라는

지인들의 즉흥성에 방문한

청담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 음식점  후기입니다!



이용시간 : 11:30 ~ 22:00 명절 외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3444-5292

홈페이지 : http://www.nolboo.co.kr/pages/brand/uhwang.asp 


도산대로 청담 사거리 근처에있으며

건물 지하주차장이 넓게 있어 자가용을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무리없습니다~!



입구에 적혀있는 메뉴가격이에요~

해당 메뉴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하지만!

위의메뉴들이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의 대표메뉴들인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기본찬들이 끌끔하게 세팅되요!

노란 연근은 조리거나 따로 가공되지않은

생 연근으로 추정됩니며,

기본 찬들이 모두 개운하며 맛있습니다.



하루네가 주문한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에요~

59000원에 주문했으며,

미리 예약을 하고가지않아

7시 도착 시 오리진흙구이가 모두 판매되어

못먹을뻔했어요...


다행히(?)도 다른테이블에서 취소를 하여

하루네 테이블에도 오리진흙구이를 맛볼 기회가 생겼답니다 ㅋㅋㅋ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오리진흙구이가 나오면 서빙하시는 분이 

먹기좋게 오리해체쇼를 보여주십니다!ㅋㅋㅋㅋ

오리를 뱃속엔 찹쌀밥들이 한가득~!

오리살은 야들야들~!

정말 맛있습니다!



낙지볶음!

25000원입니다.

총 인원이 5명이였기에 진흙구이만 주문하면

모자르지않을까 싶어 주문한 메뉴입니다.

맛은있었지만 양이 너무 적었어요..

비추입니다.



음식을 다 먹으면 후식입니다~!

멸치국수와 죽이 있으며,

하루네의 선택은 멸치국수!

탁월했습니다 ㅋㅋㅋ

다들 죽보다 국수가 맛있다며 ㅋㅋㅋ



5명이서 59000 + 25000 = 88000원으로

배부르게 기분좋은 식사를 한거같아

마음도 배도 든든한 식사였습니다~!


연말 회식장소나

부모님들을 모시고 오기에 좋을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