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인천맛집] 소래포구 횟집 해남수산 35호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다양한 스키다시와 저렴한 회를 맛보기위해

검색검색 또 검색하여 방문한 횟집은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건물 1층 35호 해남수산이에요!



가산에서부터 소래포구까지 지하철을 타고가서

아.. =3 지금생각해도 정말 끝이안보이는 여정이였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지하처을 갈아 타고 타고 타서 소래포구역에 도착하면.. 

오~ 바다의 향을 맡으며 걷다보면 소래포구 종합 어시장에 도달한답니다 ㅋㅋㅋ




아는 집이 없어 인터넷검색으로 

해남수산만 알아보고 온 하루네여서 

많은 호객행위는 쳐다보지않고 곧장 직진하였습니다.



대게도 보이고 광어도 보이고 생선들이 싱싱해 보이는것이

아! 오기잘했다! 라는 생각과 동시에

여기가 노량진과 다른점이 뭘까? 라는 실망감도 있었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회를 먹을거라는

헛된 상상을 하였거든요 ㅜㅜ...



하루네가 먹을 생선들이에요!

우럭, 숭어, 광어에요~


크기도 큼직한것들이 실~하죠?


생선들을 주문하고 나면 2층 초장집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기본 세팅 3000원이며,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매운탕도 가능합니다!


약간의 시간이 흐르면 저희가 주문한 회와 스키다시가 뙇!


저 스키다시를 보고 해남집을 방문했어요!

(회보다 스키다시를 더 좋아하는 하루네입니다 ㅋㅋㅋㅋ)



좋은건 확대해서 한번 더 봐야죠?


다양한 종류의 스카다시가 인원수에맞게 제공되요!


우럭+숭어+광어 8만원

상차림비 3000원 에 이렇게 푸짐한 회를 먹었다고 하면...


잘.. 먹은거겠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