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정식백반 수까락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이제 점심시간에 메뉴 고르기도 귀찮아요..

뭘먹어야될지도 모르겠고 먹어도 그맛이 그맛이에요.. 하는 날엔!


넌 오기만해!

메뉴는 내가 정한다!

주인장 맘대로 주 메뉴! 

가정식 백반 수까락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가산 디폴리스 2층에 위치해있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수까락의 당일 메인 요리는 주인장 맘대로이기때문에

문앞까지 찾아가야 알수있어요~


하루네가 찾아간날엔 갈비찜과 잡채네요~




갈비찜과 잡채! 나쁘지않으니 자리를 잡고 앉도록해요.

자리에 앉으면 따로 음식을 주문할필요도 없어요!

그냥, 몇명이요~~ 라고 외치면

주문끝!

쉽죠~? ㅋㅋㅋㅋㅋ

그럼 사람수에 맞게 공기밥을 가져다 주시고 메인 요리를 약간의 대기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사진이 저질이에요...

그래도...반찬! 밥! 메인자리! 아시겠죠..? ㅋㅋㅋㅋ



메인을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찍어봐요.

조명이 쨍한 수까락이여서... 자꾸 메뉴판에 빛이 반사되요 ㅜㅜ

수까락 밥상의 가격은 6000원입니다!



메뉴판도 보고 함께온 지인분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음식 대령이요~

시뻘~건! 갈비찜이요!


갈비찜에서 비린내도 안나고

뼈와 살이 젓가락만 사용해도 쉽게 분리될정도로

고기가 야드야들 맛있어요!


항상 모든 메뉴가 이렇게 맛있냐? 라고 하면..

하루네도 모르겠어요...


그래도

메뉴가 항상 매일 바뀌니

입맛도없고 뭘먹어야될지 모르겠다! 하면

수까락 괜찮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