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차프로생고기김치찌개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다들 맛점 하셨어요~?

오늘 하루네는 추운겨울날 안경 김 서림도 가뿐하게 극복할수있는!

김치찌개맛집 차프로에 갔다왔어요~



대성디폴리스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후다닥 나가야지만

대기없이 바로 맛볼수있는 맛집이에요!


메뉴 뭐먹을지 고민하고 출발하셨다면...

이미 당신은 대기자!!! ㅋㅋㅋㅋㅋ



김치찌개 종류가 다양해요~

함께온 지인분들의 김치찌개는 역시 생고기지!라는 지론에 따라

생고기 김치찌개랑 왕계란말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사리는 따로 추가하지않았어요~



주문을 하고나면 셋팅되는 반찬들~

소야가있어요! 무려 비엔나에요!

맛있어요, 소세지만 두번 리필받았어요 ㅋㅋㅋㅋ

콩나물도 보여요!

저 콩나물 살아있어요!

식감이 장난없어요!

오동통통한 콩나물이 아삭아삭 씹히는맛이 콩나물의 획을 그어요 ㅋㅋㅋ



반찬을 맛보며 한참 감탄하고있으면 메인메뉴인 생고기김치찌개가 나와요!

보글보글 이쁘죠~?ㅋㅋㅋㅋㅋㅋ

분명 MSG가 들어갔을거야.. 이건 MSG가 들어가지않고서는 낼수없는 맛이야! 라고 할정도로

맛있어요.. (MSG 사용여부...모릅니다;)



요거요거 케찹범벅 왕!!계란말이!!

크기만 큰게 아니라! 안에 치즈가 쭈욱~! 짜잔~! 쭈르릅~!

느낌와요?

쭈욱~ 짜잔~ 추르릅!!!!!


사실 김치찌개 맛이 거기서 거기지

뭐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냐?!

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거기서 거기인 김치찌개가

어마어마하게 맛있다고하면!! 믿으시겠어요? ㅋㅋㅋㅋ


차프로 김치찌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