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정식백반 모시네식당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난 오늘 점심에도 뭘 먹어야될지 모르겠다.

내 점심 메뉴는 니가 좀 정해주지않겠어? 식당 2탄!

가산디지털단지역 모시네 식당에 다녀왔어요~

(내 점심 메뉴 좀 골라줘 식당 1탄 수까락)



디폴리스 건너편 대성 부동산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목이 아닌 찻길 옆에 위치해있어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아침식사도되는 모시네 식당이에요!

아침식사가 됩니다 현수막에

어마어마한 아침메뉴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아침식사로 두부전골정도는 먹어줘야죠? ㅋㅋ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모시네식당 메뉴판이보여요~

다양하지만 이미 테이블위에는 메인음식부터 반찬까지 세팅완료에요.

오늘점심 뭐먹을지 몰라서 모시네오신거잖아요.

메뉴선택이란 사치일뿐이에요!

그냥 몇명이서 왔어요~만 외쳐주면 주문 clear!



음.. 가정식 백반 전체 사진이에요.

하루네가 사진찍는 스킬이 저질이여서 ㅜㅜ...

맛있어보이지가않죠..;;

사진으로 보니 저도 당황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오른쪽의 메인은 무려 된장국입니다

미소된장이아닌 강된장을 사용해서 국물이 진하고 구수해요!

요새 미소된장, 된장찌개는 흔하게 맛볼수있지만

된장국은 음식점에서 먹기힘들잖아요!

하루네 가정식 백반 랜덤 메뉴에서 계탔어요 ㅋㅋㅋㅋ


모시네 음식들은 맛있지만 대체로 간이 쎄요...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