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시흥맛집] 금천구청역 뿌리깊은닭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시흥사거리엔 항상 맛있는 냄새가 진동해요!

골목이 맛있다!! 라고하면... 아실려나? ㅋㅋㅋㅋㅋㅋ



금천구청역에서 걸어가기엔 거리가 있어요~

버스를 타거나 택시타는걸 추천해요!




맛있는 거리를 헤쳐나오면

똬돻! 뿌리깊은 닭이 보여요!

잘찾아오셨어요!!



매장 바로앞에 이런 현수막이있어요!

18시전까지 뿌닭치킨 9900원!

오! 땡잡았다!

하루네는 5시 40분에 매장에 도착하였답니다!

사실 현수막을 확인못하고 들어갔는데 계산할때 뿌닭이 9900원으로 찍힌걸 보고

이벤트 내용을 알았어요~



하루네가 시킨 1번 치킨! 

양파치킨!

15000원에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해요!

양파는 물론이고 접시 가장밑에 깔려있는 소스의 맛은!

간장치킨, 데리야끼치킨, 양념치킨과는 다른

색다른 맛!


아 ㅜㅜ 이 소스 말로 표현하고싶어요..

그니깐 이게 달달짭쪼름한데 간장치킨이 아니에요!!



뿌닭!뿌닭! 오리지널 치킨!

단 돈 9900원에 이런 퀄리티가!!

튀김 뽀얀것좀봐요!

분명 기름이 깨끗할거야 ㅋㅋㅋㅋ

또 얼마나 바삭한데요!

교촌 바삭함 저리가라에요!



별 기대없이 온 뿌리깊은닭인데

하루네 ㅜㅜ 뿌리깊게 이곳에 말뚝받고싶습니다 ㅋㅋㅋ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