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사당맛집] 사당역 아사칸(ASAKAN)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간단하게 조용한 맥주집에서 지인분들과 대화를 나누고싶어 찾아간 사당역 아사칸이에요!



이층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6:00 ~ 03:00, 일요일 16:00 ~ 01:00 입니다!



내부는 테이블별로 높은 칸막이가 있어서

주변 소음이 많이 차단되요.

지인분들의 이야기에 집중할수있는 분위기여서

시끄러운곳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거같습니다~



Black Punch 라는 칵테일 맥주에요~

흑맥주와 라임/레몬/오렌지 중 고를수 있으며,

하루네는 라임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영하의 수퍼드라이! 아사히 생맥주죠!

맛있는 아사히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수있어요!



아사히 맥주 취향 별로 골라먹기 코너? ㅋㅋㅋㅋ

생맥 뿐만아니라 거품까지 선택가능해요!

선택장애오실분들을 위해 하프앤 하프까지??ㅋㅋㅋㅋㅋ

여섯가지 다 마셔본 하루네의 입맛에는 3번 아사히 블랙+블랙거품 또는 1번 아사히 생+ 크림거품이 딱입니다 ㅋㅋ

( 참고로 하루네 맥주취향은 흑맥입니다 )



왼쪽부터 칵테일맥주, 아사히 생맥주, 드라이 아사히 맥주에요!

종류 다양한 맥주지만 사실.. 아시죠?

맥주는 이렇게 마셔도 저렇게 마셔도

맛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