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해외

[2017 - 이탈리아] 1일차 일정 (4) [밀라노 cioccolat italiani (초콜라띠 이탈리아니)]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이탈리아에 왔다면 꼭 맛봐야할 음식은~?

스파게티,

피자,

젤라또,

와인,

에스프레소

.

.

.

.

.


다양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하루네는

이탈리아에 오면

꼭 

1일 1젤라또를

수행하고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밀라노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초콜라띠 이탈리아니!

매장이 엄청 고급져 보여요~



아기자기한 디저트들로

눈 호강~

초콜렛, 마카롱 같은 디저트도 다양하지만!

하루네는 젤라또를 먹으러 왔다!



요 아이들!


가격은

4.50유로~ 5.00유로 정도 합니다 :)



테이크 아웃 집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

정신없다....

한국사람들도 많았지만

외국인들도 많으니

이게 진정한 글로벌한 맛집이구나... 싶습니다 :)



주문을하면!

잘생긴 꽃미남 오빠야가

요렇게 요렇게

젤라또를

한스쿱, 두스쿱, 콘에다가

이~~~쁘게

담아준답니다 :)



짠!

하루네가 주문한 젤라또! (4.5유로)


1층 초코맛!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의 진수다!

달달하니 맛있어요 :)


2층 딸기맛!

딸기 샤베트...?

음..

이게 젤라또인가...?

하루네가 기대한 젤라또랑은 뭔가 맛이 다른??!!


나중에 로마투어때 알게된 사실이!

젤라또의 어원이탈리아어로 '얼었다'라는 말로

젤라또니아라는 상호가 없이 판매하는 젤라또는

얼려서파는 모든 상품을 말할수있는것으로

한국사람들이 생각하는 젤라또가 아니라고 하네요.. :(


아마... 초콜라띠 이탈리아니도

이탈리아에서파는 젤라또가아닌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3층 우유맛!

걍 맛있어요 ㅋㅋㅋㅋ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




하루네 입맛엔 썩 추천할 맛집은 아니지만

밀라노까지왔으니 한번 맛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




주소

Via San Raffaele, 4, 20121 Milano, 이탈리아


운영시간

7:30 ~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