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해외

[2017 - 이탈리아] 1일차 일정 (2) [밀펜사공항에서 시내로 이동]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하루네일행이 밀펜사 공항에 도착하기전

제일 걱정하였던 부분은!

바로바로!

 

한국에서 준비해간 유심이

정상 서비스 될것인가~?!

 

밀펜사공항에서 시내까지

안전히 갈수있을것인가~?!

 

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유심 교체 시도~?!

 

 

 

기뻐하여라~

 

유럽여행 내내 별 문제없이

빵빵하게 서비스되었던

쓰리심 유심!

 

다행이에요 :)

 

 

인터넷상태를 확인하였으니

이제

밀펜사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해보아요~

 




터미널 3번과 4번사이로 나가면

밀라노 중앙역으로가는

다양한 셔틀버스가 존재합니다~


셔틀버스 별로 가격과 출발 시간이 다르니!

일정상 알맞은 시간에 출발하는

버스에 탑승하면 됩니다~


하루네는 말펜사 셔틀버스 탑승!



버스앞에 노란 조끼를 입고계시는

아저씨에게 표를 구매하면 됩니다!

뒷모습이 스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를 구매하면 버스안에있는

노란 기계에다가

버스표를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버스탑승 시간이 뙇!

하고 찍힌다는!



내부가 넓고

출발사긴아 아니더라도

만석이되면 버스는 바로 출발합니다~

하루네는 일정상 해당 버스를 2번 이용하였는데!

2번다 버스 출발시간보다 일찍 출발하였습니다~





여기에서 버스요금 절약 팁을 알려드리자면!

버스티켓을 편도로 구매하면

인당 8유로.

왕복으로 구매하면

인당 14유로.

무려 2유로나 할인된다며!

티켓 구매시 노란조끼 아저씨한테 이야기하면 됩니다 :)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말펜사 중앙역까지 약 50분정도 소요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