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해외

[2017 - 이탈리아] 1일차 일정 (3) [밀라노 Spontini(스폰티니)]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하루네가 밀라노 중앙역에

가장먼저 한일은?!

배고픈 배 채우기!


라고 말하고

사실 중앙역 짐 보관소에서

짐먼저 맡겼습니다 ㅋㅋㅋ



밀라노 두오모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SPONTINI!

밀라노 도착하자마자

구글지도를 키고

앞으로 돌진~



메뉴는

피자, 음료, 피자+음료로 이루어져 있어요!


메인 메뉴라고 볼수있는 피자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MEDITERRANEA - 치즈가 없는 피자. (3.50유로)

MARGHERITA - 스폰티니 대표 피자. (4.00유로)

PROSCIUTTO - MARGHERITA에 프로슈토햄 토핑을 추가한 피자. (4.50유로)


다음은 세트메뉴입니다.

SPONTINI1. MARGHERITA 피자 + 물 500ml = 4.80유로

SPONTINI2. MARGHERITA 피자 +콜라 300ml = 6.00유로

SPONTINI3. MARGHERITA 피자 +맥주 300ml = 6.50유로



우측 끝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좌측으로 이동해서 피자를 받습니다~

잘생긴 이탈리아 오빠야가 주문받고

피자를 배급?해주니

기분이 므흣합니다 :)



SPONTINI 내부는

테이블이 따로 준비되어있지않고

모두 스탠딩 좌석으로

가볍게 먹고 나가는 분위기입니다.

하루네가 방문하였을때엔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




갓나온 뜨끈뜨끈한

이쁜 피자를 찍으면 좋았겠지만...

손님이 없어서인지 ㅜㅜ...

살짝 식은 듯한 피자가 몇조각 남아있네요..

실제로 하루네도 살짝 식은 피자를 먹었다는...



짜잔!

하루네가 주문한

스폰티니1 세트메뉴프로슈토 피자! (9.30유로)

도톰한 피자가

거대한 포즈로 내눈앞에 뙇!

오홍

비쥬얼 좋아좋아!

한입 베어먹어보니!


어머!

피자는 이 맛이지! 가 아닌..


:(

컹.. 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시키길 잘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적응이 된건지..

한입, 두입 먹다보니

음..

이게 스폰티니의 맛인가? 라는 생각이 드는

스폰티니만의 피자맛!


하루네와 함께 여행간 지인분은

이탈리아 + 프랑스 여행중 먹은 피자중엔

스폰티니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


개인 취향에 살짝 다른듯 하니!

먹어보고 판단하시길~!



주소: Via Santa Radegonda, 11 20121 Milano

영업시간: 오전 11:00 ~ 새벽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