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노가리 슈퍼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고싶거나

2차로 이동하기좋은

노가리 슈퍼 방문 후기입니다~



숙대입구역 굴다리 밑에 위치해있습니다.



짝태, 황태, 노가리, 과자, 맥주, 음료수

모든게있다!

노가리 슈퍼!!


주인장님이 우연히 전주 가맥집에서 맛본

황태맛에 반해 그 맛을 전달하고싶어

창업을 결심하여

노가리 슈퍼가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무려 45년 전통의 전주 가맥집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아가면서 배웠다고 하니!

황태 그녀석! 궁금하시죠~?




내부가 꽤 넓직해요~

아직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도 보이고요 :)



과자와 컵라면, 아이스크림이 한쪽에 구비되어있어요~

노가리 슈퍼는

맥주는 내집처럼 꺼내 마시고

과자, 컵라면 아이스크림도 테이블 번호만 말하고 편하게 집어먹으면됩니다 :)

어찌보면 모든게 셀프인거 같아 불편한거같지만

하루네는 색다르고 재미있었습니다~


가장 신기방기한 점은!

노가리 슈퍼는 치킨을 따로 판매하지않아

치킨을 시켜먹어도되요!

(단, 테이블당 2000원 부과)

세계맥주집과 비슷한 느낌이죠~?



옛날 오락기도있어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노가리 슈퍼의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다양, 저렴해서 이뻐요 :)



병맥하면 칭따오(6000원)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마셔도 맛있는 이 맛!

아시죠 :)~?



하루네가 주문한 전주황태 (13000원)

무려 추천메뉴!

항상 짝태, 노가리만 맛보고 황태는 처음이라

두근두근두근


이놈 자태를 보니

오! 크다!

뭐가 이렇게 커 ㅋㅋㅋ

크기 비교를 위해 젓가락을 살포시 올려놨어요 :)

크기 비교되시나요~?



황태를 먹기좋게 손으로 분해를 한 뒤!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소스에서 살짝 데리야끼맛이 나는게

달짝하네요 :)


여기서 궁금하시죠?

짝태가 맛있냐 황태가 맛있냐 ㅋㅋㅋ

그!래!서!

짝태도 주문해보아요 ㅋㅋㅋ



짝태 - 14000원

짝태는 이쁜 모양으로 분해가 되어 나옵니다

껍데기도 먹기좋게 손질되어 나오네요 :)


하루네 입맛에는!

식감이 가벼운 황태에게 표를!

황태가 짝태보다 더 부드럽고 가벼운 식감이 좋았습니다!


황태를 먹기위해

숙대 노가리 슈퍼 재방문 100%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