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함흥 냉면 전문 후원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하루네는 나쁜 편견이있습니다.


냉면을 밖에서 사먹는건 돈아깝다...

원가도 싸고

집에서 쉽게 만들어먹을수도있고

딱! 먹었을때 어마어마하게 맛있어!! 라고

생각되는 냉면 전문점을 가본적이없어!

냉면은 다 거기서 거기야!!


이런생각을 완전히 깨준 냉면 맛집이있어서

포스트작성합니다 :)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출구 제이플라츠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깔끔해보이는 입구입니다~

메뉴판도 미리 볼수있고 내부가 훤히보여

점심시간처럼 사람이 몰리는 시간엔

대강적인 대기시간도 계산가능합니다 ㅋㅋㅋㅋ



하루네는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하여서 그런지

손님이 없습니다;

여기가 이런곳이아닌데...

운이 좋았던건가요~?





메뉴는 세트메뉴부터 단품메뉴까지

다양하게 존재하니~

함께방문한 일행분들 주문 메뉴를 보고

세트 또는 단품으로 주문하시면 될거같습니다!


하루네는

냉면세트 (냉면하나 회냉면으로 변경하여 +1000) - 16900원

석쇠불고기 - 9900원

주문하였습니다.



따뜻한 육수가 준비되어집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육수!

추운겨울 몸이 노근노근 녹는거같아요~



먼저나온 떡갈비!

하루네는 9900원 가격치곤 비싸다 생각하지만

함께온 일행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ㅋㅋㅋㅋ

두명중 한명이 인정한 메뉴이니

맛없다기보단 취향타는 메뉴로 하는걸로 ㅋㅋㅋ



하루네도 좋아하고 일행도 좋아하는

왕만두!

속이 알차고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딤섬처럼 육즙이 뚝뚝 떨어져는 아니지만

한개만먹어도 든든해지는 정말 왕만두입니다!



회냉면!

비빔냉면에 상단에보이는 회가 들어가

회냉면?!

정말 맛있습니다!

냉면도먹고싶고 회도먹고싶어서 주문한 회냉면인데

어찌된일인지 비빔냉면이 더 맛있네요;



비빔냉면!

물냉파인 하루네입맛을 바꿔준 비빔냉면입니다!

하루네 인생 냉면이라고 할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새콤 달콤 매콤!

3단 콤콤콤을 제대로 살린 맛!

추운 겨울에도 생각나는 이맛!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따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