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버거킹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한국인은 밥심이라지만

가끔 인스턴트식품이 끌리는건 어쩔수없나봐요ㅋㅋㅋㅋ


그리하여 방문한 버거킹!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출구

우림라이온스 A동 1층에 위치해있으며

매일 10:00 ~ 22:00 까니 영업합니다!



가산역 버거킹은 점심시간은 물론이고

저녁시간에도 사람이 많아요~

자리잡기도 힘들고

주문줄도 길지만!

먹고싶으니깐 기다리겠어요 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이 날은 버거킹에서 햄버거 할인행사가있어서

세트메뉴를 시키지않고

햄버거, 음료, 치킨프라이를 단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리치오리지널 - 3900원 (할인가)

콰치와퍼 - 3900원 (할인가)

콜라R - 1700원

치킨프라이 - 1000원

골드치킨프라이 - 1000원



왼쪽이 치킨프라이,

오른쪽이 골드치킨프라이에요~

골드치킨프라이가 좀 더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콰치와퍼입니다!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버거킹햄버거는 대체로 맛있는데..

이건아니야!

할인가니깐 참는다.. :(....


짜잔! 리치오리지널입니다~

콰치와퍼와 비교했을때 비교되게 속이 알차죠?

토핑 하나하나가 자기의 존재감을 확실히 뽐내고있습니다.

두툼~한 고기!

노오~란 치즈!

건강해질것만같은 양상추와 토마토!


역시.. 햄버거는!

오리지널 와퍼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