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평촌맛집] 토다이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해산물부페를 가고싶어 방문한!

평촌 토다이!

 

 

관양사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자동차를 타고오시면 평일엔 무료 주차입니다!

 

 

지하주차장에서내려 엘레베이터를타고 2층으로 가야되요~

 

 

가격표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하루네는 해산물 부페중 토다이를 가장 선호한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기때문이죠~ :)

 

 

음식뿐만 아니라 생맥주도...맛있으니깐?ㅋㅋㅋㅋㅋ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지않다는점!

잊지마세요 ㅋㅋㅋㅋ

 

 

토다이 평촌점은 내부가 엄청 넓어요!

내부 지도가 있을정도에요 ㅋㅋㅋㅋ

왼쪽 끝 테이블로 안내받으면

해산물 음식을 가지러가는길은 엄청난 인내와 노력이 필요한 여정이될거에요 ㅋㅋㅋ

 

 

하루네가 평촌 토다이를 좋아하는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어린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따로 존재한답니다!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메뉴부터 시작해서

샐러드, 스시, 초밥, 만두, 고기류까지!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네요~

 

 

 

자! 그럼! 다들!

단추풀고 전투적으로 음식섭취하러 가보실까요? ㅋㅋㅋㅋㅋ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