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림맛집] 신림역 양계장집 아들 치킨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저녁엔 역시 치맥치맥 맛있는 치맥~ 이죠?

신림역에 아주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고하여 방문한!

양계장집 아들입니다!

 

 

신림역 2번출구에서 나와 쭉쭉쭉 약 10분정도 직진하면

도착할수있습니다!

 

가맹문의 양계장집 아들~

-.,- 아이, 눈부셔 ㅋㅋㅋㅋㅋ

 

 

메뉴가 나름(?) 다양하고

가격은 정말 저렴해요~

프랜차이점 치킨 한마리에 13000원에 비교하면

가격만 보았을때 만족만족 대만족이죠? ㅋㅋㅋㅋ

 

 

내부 테이블은 많지않아요~

5테이블이 전부...

테이블이 넓지도않고 출입문 바로 옆에서부터 시작이여서...

앉아있으면 들락날락하는 사람들때문이

살짝 추워요..

그래서 하루네는 포장해가는걸 추천합니다!

 

 

후라이드를 시키시는 분들을 위한 소스들이에요~

어떤소스든지 무조건 500원!

 

 

주문을 하면 치킨을 바로 튀겨주신답니다.

옆에 얌전히 앉아 기다리면 되요 ㅋㅋㅋ

인내하는 자만 치느님의 고운 자태를 볼것이다!

 

 

고운..자태..?

음..

막 맛있어보이는 모양새는 아니네요 :) 하하;;

 

하지만 맛있어요

믿어주세요 ㅋㅋㅋㅋㅋ

하루네가 치킨보고 흥분해서 빠르게찍고

닭다리를 집어서그렇지...

정말맜있습니다...

 

저희 속는셈치고 오늘 양계장집 아들치킨 어떠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