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백운호수맛집] 의왕역 맛집 사랑의미로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하루네가 연초모임으로 방문한 백운호수 맛집

사랑의 미로 후기입니다.

 

 

지하철로는 이동하기힘들고

자가용으로 방문하는것을 추천해요~

 

 

사랑의 미로는 가수 최진희가 운영하는 집으로

맛있는 퓨전 한정식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메뉴판입니다~

한정식집이다보니 코스요리가 눈에들어오네요!

 

 

최진희 한정식집은 1층 홀과 2층 룸식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1층 홀입니다.

 

상견례, 가족모임, 친구모임등 다양한 이유로 방문했었는데

홀에서 밥을 먹은적이없어

어수선한지 알수없지만..

룸보다는 시끄럽겠죠?

 

 

하루네가 사용한 꼬마인형 룸입니다.

룸마다 이름이 있는데 다 가수 최진희씨 노래제목이라고하네요~

 

 

사진이 흔들렸지만...

8인석 자리입니다.

바닥도 뜨끈뜨끈하고 독립된 공간이여서

소모임으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버섯탕수육입니다.

간이 쎄지않아 삼삼하게 먹기좋습니다.

 

 

무쌈입니다.

겉에 상큼한 무 안에 다진 고기가 들어가있는데

엄지척!

 

 

평범한 잡채입니다.

맛있지도 맛없지도않은 쏘쏘한맛~

 

 

열무김치도 쏘쏘~

밑에 사진들도 하나하나 음식맛과 이름을 설명할려고 하였으나...

너무많아요...

사실.. 하나하나맛과 이름도 기억나지않아..

 

하하

사진만 투척하겠습니다 ㅋㅋㅋ

하하.. :)...

 

 

 

 

 

 

 

 

 

 

 

그쵸? 많죠?

왜 사진만 투척했는지 알것같죠?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쯤되면 궁금하실거에요

도대체 무슨메뉴를 먹었길래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거냐!!

 

바로바로바로!

물보라 26000원 코스입니다~

 

먹다먹다 너무 배가불러

이제 그만나와도 될거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다양한 메뉴가 나와요~

 

코스요리가 다양하니!

입맛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