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오늘 하루네가 방문한 식당은

신도림역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신도림점 입니다.




디큐브시티 별관 3층에 위치해있어 찾아가기도 쉽고

주차공간도 확보됩니다 :)


하루네가 바르미에 방문한 시간은

평일 20시쯤이였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OTL...

무려 30분이라는 기나긴 시간을 기다린 후에 입장할수있었습니다.


기다림의 시간이 지루하지않았던 이유는

디큐브시티내에 위치하여

아이쇼핑할 물건 천지라는것! :)

쇼핑은 항상 즐거우니깐요 ㅋㅋㅋ



사람이 많이 내부사진은 찍지못했어요..

한분한분 얼굴 모자이크를하고나면 사진 전체 모자이크처리한듯한

효과가 나타날까봐 ㅋㅋㅋㅋㅋ


자리 안내를 받으면

테이블에 메뉴판겸 빈접시 올려놓은 공간이있어요~


하루네는 직원에게 추천을 받아

한우 샤브샤브 (168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자마자 샐러드바로 돌진~!

넓지않은 샐러드바인데 메뉴들이 알차요!

보기만해도 배불러라 



취향대로 샐러드바에서 음식을 가지고오면

테이블엔 육수와 고기가 준비되어있어요 :)



맛있어보이고 좋아보이는건

두번 봐야죠 ㅋㅋㅋㅋㅋ

고기가 너무 맛있어보이죠~?



육수가 끓는동안 하루네는 가지고온 샐러드바 음식부터 먹기시작해요.

처묵처묵

냠냠

쩝쩝

.

.

.

.

배고파요

.

.

.



샐러드바 한접시를 맛있게 비워낼쯤에

육수가 보글보글 맛있게(?) 용암 끓듯이 끓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거품이 많아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바르미 샤브샤브는

뛰어나게 육수가 맛있다, 고기가 맛있다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샐러드바까지 함께 이용 가능하다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는거같아요 :)


든든한 한끼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방문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