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해외

[2017 - 사이판] 2일차 일정(4) [조텐마트(joeten)]


2일차 마지막일정은 별빛투어였지만

달이 밝고 구름이 많이 껴서 별빛투어가 취소되고 말았습니다 :(...

둥 뜨게된 오후일정을?! 쇼핑쇼핑쇼핑~으로 채우기로한 하루네 일행!

 abc 마트, 아이러브사이판, T 갤러리아 등등 쇼핑할곳이 많았지만 그 중 가장 기억에남았던

조텐마트만 포스트하기로 합니다~ :)



8:00 ~ 23:00까지 영업하며 

한국의 대형마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식료품들과 상품이 있지만 사이판 물가가 싼편이 아니여서

잘 비교해가면서 구매하여야 합니다.


참고, 사이판 모든 마트는 밤 10시이후엔 술을판매하지않습니다.

미리 구매하세요~



넓은 마트에요 ㅋㅋㅋㅋ

상품 하나하나 찍을수없기에 마트는 방문한 후기를 한줄요약한다면!

해외 마트투어는 언제나 즐겁다!


마트에서 한국식품 발견하는것도 재미지고

한국에서는 볼수없었던 각 새롭고 상품을 발견하는것은 신기하다!




하루네가 구매한 상품들입니다~

사이판에 여행임을 의심케하는 일본 라면 ㅋㅋㅋ

말린 망고, 육포, 로스트치킨!



에게 겨우 저거야?

아니죠!

냉장고를 가득채운 맥주들! 

처음보는 신기한 맥주들을 종류별로 구매해보았어요~

피자 3판, 치즈, 소세지, 레몬녹차!



일본라면을 맛보아봐요~

거대한 유부가들어가있어요~

거대 유부를 조금씩 잘라 라면과 함께 먹으면?! 꿀맛!

하루네는 해당 라면을 한국올때 구매해왔답니다 ㅋㅋㅋ



첫날 가라판 야시장 구경할때

라면과 비슷한 메뉴가있었던게 생각나서 구매한 상품!

비빔라면에 마요네즈를 첨가해먹어요~

치킨과 밥 대신 라면이지!

이건 딱 치킨마요덮밥맛이에요!

완전맛있어!!! 한국갈때 꼭 사가지고가야지~ 했지만...

마지막날 마트에서 행적을 감춘 이 아이...

인기많았던 아이였던게냐? :(.....



냉장고에있던 맥주 몇캔을 꺼내놓고

로스트치킨을 분해하고

소세지와 피자를 조각낸 후 떼 샷...

음.. 굉장히 먹음직스럽고 맛있었는데

지금 다시 사진으로 보니...

올리지말까?하는 비쥬얼이네요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믿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판에서의 둘째날도 완벽! 행복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