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연어한마리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연어를 무한으로 맘껏 양껏 먹을수있는

숙대맛집 연어한마리에 방문하였습니다~

 

 

전화

02-797-7655

 

영업

매일 12:00~23:00

 

 

 

  생연어 무한리필~

연어한마리~

:)

 

 

메뉴가 다양해요!

연어무제한집이여서 연어무제한 끝! 인줄알았는데

메뉴가 단품부터 세트까지!

고르는 재미가 솔솔해요!

 

그래도 하루네는 연어를 많이 먹고싶어 방문한것이니

2인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내부는 좁아요 :(

심지어 2인테이블 좁아요 :(

커플세트는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 테이블이 작아서

코스요리처럼 먹었어요 :(....

 

 

주문을하면 초밥과 소스,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초밥은 퀄리티는 기대하지마세요

저흰 연어 먹으러온거잖아요! :)

참고로 와사비가 생와사비입니다!

맛있어요!

 

 

회초무침!

새콤달콤한게 먹을만합니다!

 

 

음.. 비스켓이라는데

비스켓이없어!!!!

 

 

심심한 어묵탕...

밍밍해요 :(

 

 

어떻게해도 맛있는 콘치즈 ㅋㅋㅋㅋ

콘치즈는 그냥 사랑이죠 ㅋㅋㅋ

 

 

살짝 느끼했던 연어구이랑

새우튀김!

( 새우튀김은 바로 튀겨주기때문에 맛있어요~!)

 

 

대망의 연어!

비스켓은 무한리필이 아니에요 :(

금액을 지불해야되요..

하지만! 연어는 마음껏 먹어도 금액이 추가되지않는!

무!한!리!필!

 

 

리필부탁하면 섭섭치않게 듬뿍 주시고

연어도 부위별로 골고루 맛있어요!

 

연어를 양껏 맘껏 먹고싶다고하면!

연어한마리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