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KFC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2016년도 얼마남지않았어요 :(....

지긋지긋한 2016년이다! 빨리 2017년이 됬으면 좋겠다.. 했는데

막상 새해를 맞이할려니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네가 방문한 곳은!

  인자한 할아버지가 맞이해주시는!

케이~ 에!프씨~! ( KFC )

 

 

6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해있으며

피자헛 근처에 있어요~

 

 

하루네가 주문한 메뉴는

핫치즈징거박스 6900원

타워박스 7300원입니다.

 

 

각 박스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햄버거 + 감자튀김 + 치킨 + 에그타르트!

보기만해도 배가부른 구성이에요~

 

메인 햄버거들은 따로 살펴보도록하고!

모든 세트에 함께나오는 감자튀김도 패스하고

치킨과 에그타르트 맛 후기를 말하자며...

 

치킨은 역시 KFC!

기름 좔좔 흐르는 맛이 :) ~!

끝내줘요!

 

에그타르트는

맛없어! 느끼하기만해! 너 다먹어!

남겼어요.. :(...

 

그래도 괜찮아요!

메인은 햄버거니깐요~~

 

 

 

짜잔!

타워버거와 징거버거입니다 *..*

두툼하고 속이 알찬 녀석들이

소스까지 듬~뿍!

맛있어요!

 

흑...  OTL...

후기를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