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여신족발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업무하시는 회사원분들...

회식자리 알아보기 힘드시죠..?


그런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무조건 이쁨받을!

회식장소!

여신족발 후기올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합니다~


메뉴판을 살펴보아요.

진정한 족발집은 메뉴가 다양하지않다!

우린! 오리지널 족발과 냉채족발만 판매한다!


그 흔한 불족, 마늘족도 존재하지않는

자신감 넘치는 메뉴판입니다 ㅋㅋㅋㅋㅋ

(고민할 여지도없이 오리지널 족발을 주문하였답니다~)



주문 후 이런저런 이야기에 소주 한두잔하면

족발대령이요~

기본반찬들이 다양하지않아요,

족발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은것도 안이에요..

그런데 칼퇴하지않으면 대기는 당연해요...

대기타다가 족발맛을 볼수있으면 다행이게요?

떨어질수도있어요....

ㅜㅜ.. 9시 2차로 갔다가 족발이 떨어져 못먹은 적도있어요...


족발맛은!

쫄깃 달달 짭쪼름! 세박자가 쿵짝!


서울 3대족발(오향, 성수, 영동)중 두군데를 먹어본 하루네가

감히 비교하길!

그 두군데중 한군데보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꼴랑 사진 두개만 올리고

맛있다고 일단 먹어보라고 말한뒤 포스트를 마무리 지을려고했지만!

좋은건 두번봐야죠~~ ㅋㅋㅋㅋㅋㅋ


가디역 족발하면! 여신족박!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