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차이나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우린라이온스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

중식당 맛집!

차이나 후기입니다 :)






코스요리~

세트요리~

단품요리~

식사류까지!

메뉴가 다양~



식사시간에 아니여서 테이블은 휑~

흠...

식사시간이 아닐때 도착해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굉장히 불친절했어요..

손님이 한분도 안계신데

구석진 자리는 직원들 쉬어야 된다고 못앉게 하시고

마치 쉬는 시간에 왜 와서

일시키냐는 듯한 태도...

주문시엔 대답을 하지않아

주문이 제대로 된건지 모를 상황;


이럴거면 차라리

브레이크타임을 따로 만들어 손님을 받지 마시지...


친구들과 방문하였다면

그냥 나왔을 거에요...





하루네가 주문한

A세트 - 18000원


늦게 도착할 일행이 더 있는 상황이여서

간단히 식사를 하자는 생각으로 주문한 메뉴!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람!

특별히 맛있거나 없지는 않았지만

기억나는건 짬뽕!

매콤하네요 ㅋㅋㅋㅋ


서비스가 굉장히 불쾌하였지만

가격대비 양이 많고

맛도 그냥그냥 괜찮아서!


점심, 저녁 식사시간에 방문하실분들이라면

추천할게요~



차이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