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맥도날드 시그니쳐버거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요새 핫하다고 하기엔

살짝 늦은감이있지만!

하루네에게는 핫했던!

 

맥도날드 시그니쳐버거 후기입니다 :)

 

 

 

 

 

맥도날드 시그니쳐버거는

아직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고있지는 않지만

주변 맥도날드에서 판매하고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시그니쳐버거의 재료들을 알아보아요!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란 쇠고기 비프!

 

 

고소한 빵!

고소한 치즈!

매콤한 소스!

크리미한 소스!

 

 

싱싱한 각종 재료들 :)

보기만해도 기분좋아라 :)

 

 

그리고

하루네가

맥도날드에 방문하였을때 진행한

와플 후라이 무료 교환!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교환해보았어요~

 

 

짠!

하루네가 주문한

시그니쳐버거 세트입니다!

 

 

포장지가

고급져요!

수제버거 느낌이 폴폴~

 

 

이녀석이

브리오슈 번!

정말 맛있어요!

이게 시그니쳐 버거의

포인트다! 라고 할정도로

고소하니!

하루네 입맛에!

취! 향! 저! 격!

 

 

골든에그치즈버거

세트 - 8900원

수제버거의 핵심은!

계란후라이죠!

방금 만든 수제버거가 아니라면

절대 들어갈수없는 계란후라이!

맛있어요 :)

 

 

그릴드머쉬룸버거

세트 - 8900

빵은 마음에 들었지만!

맛은 살짝 아쉬웠던!

발사믹이 너무나 좋았지만!

버거킹 머쉬룸 보다 맛이 못했던!

그냥 맛본걸로 만족할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교체로 받은!

와플후라이!

상온에 오랫동안 방치한

꽃게랑 맛이 나서

하루네는 별로였지만

함께 맛본 친구는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취향에 따라 다른걸로!

 

 

맥도날드에서

나온 수제버거!

기대하고 먹은만큼!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