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구로맛집] 구로역 빕스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빕스가 월드푸드마켓으로

새단장하신거

알고계시나요~?

 

빕스만 방문해도

세계여행 다녀온 느낌입니다!

 

 

음식들이

쭉~ 늘어서있습니다!

 

 

토마토

버섯

닭고기 꼬치들도

보이고요 :)

 

 

빕스 기존 메뉴들도

보입니다!

구로점은

사람이 많징않아

메뉴 회전이

바르지않아요 :(

 

 

피자도 세가지나!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

 

 

초밥도 다양하게!

빕스에서 초밥을 먹게되다니!

신기방기!

유부초방위에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

 

 

초콜렛 듬뿍,

치즈 듬뿍들어간

메뉴들도!

살들과

친구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마라탕?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들을

적당히 그릇에 담아

스텝에게주면

즉석에서 만들어 준답니다 :)

 

 

봄이니깐

빠질수없는

딸기딸기~

 

 

그리고 빕스 기존 메뉴까지~

맛있습니다 :)

또 먹고싶어요!

 

 

한그릇 챙겨봅니다!

하루네 입맛은

저렴저렴하여

날치알 유부초밥부터 :)

언제 어디서 먹어도

절대 실패하지않을거에요!

 

 

그리고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맛있는 스파게티랑

마라탕 :)

마라탕은 생각보다

시원하지않아

속상했지만

올리브 스파게티가

맛있었으니

 

오늘 맛있는 저녁도

성.공.적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