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김명자굴국밥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우림라이온스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

가산 굴국밥 맛집!

김명자 굴국밥에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굴이 들어간 다양한 메뉴들이있어요~

이중 으뜸은

굴국밥이겠죠~?



식사시간이 비켜나서 사람이 없네요~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고!

골라앉는 재미!



기본상차림입니다!

아삭한 깍두기!

매콤한 고추!

굴국밥에 넣어먹을 부추!



굴국밥 - 6000원

김이 모락모락~

내용물이 보이지않아요!

뭐가들었니~



함께 나온 국자로 살~짝 떠보니!

밥도있고

두부도있고

굴도있고~

아!

보기만해도

속이 풀려요!



반찬으로 함께나온

부추를 투척!

맛있어져라!



음..

그런데 아까 국자로 떠봤을때

뭔가

아쉬웠어!

뭐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이죠!

계란을 노른자죠!



모든 내용물을 확인하였다면!

미리 준비된 앞접시에

먹을만큼 덜어서

냠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굴국밥은 많이 뜨겁기 때문에

덜어드세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

항상 방문하고싶은


가산 굴국밥 맛집!

오늘도

성공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