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음식미담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숙대생들에게 인기가 많고

대학가 앞 맛집느낌이

물~씬나는

음식미담 방문 후기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어

이렇게 가파른 계달을 올라가야되요~

하지만

걱정말아요!

우리에겐

튼튼한 다리가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미담 운영시간입니다~

늦게까지 운영하네요!





퓨전음식점 답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주변 테이블들을 살펴보니

철판볶음밥세트를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면 세팅되는 테이블!

우동국물은 셀프입니다~



대학교앞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그리고

대학교 앞 맛집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

너무 좋아라!

젊어지는 기분이에요!



김치철판볶음밥

음..

이게

정말 신기하게

학교앞에서 맛볼수있는 김치볶음밥 맛이에요!

매콤하지는 않지만

중독되는 맛...

아...

표현하고싶은데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될까요...

종종 추억될 맛이에요 :)



오므라이스

하루네는 개인적으로 오므라이스를 좋아하진않지만

퓨전음식점이라고하니 먹어야만할거같아 주문한!

비쥬얼이 좋아요!



내용물을 봤더니!

응?

케찹범벅된 밥이 아니다!

하루네는 그래서 좋다!

넘나 좋은것!

느끼하지않고 맛있는 오므라이스!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보기위해

방문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