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도야족발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ㅣ!


오늘 하루네가 방문한

숙대 맛집은!

양도 푸짐

맛도 푸짐

웃음도 푸짐한!


양념 족발 맛집!

도야 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숙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와

큰길따라 걸으면 금방 찾을수 있습니다 :)

입구도 큼직큼직해서!

눈에 확! 튀어요~



매장앞 현수막~

족발+ 불족 반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필요 없어요~



매장 내부는 넓직한데...

안쪽에 사람이 많아

넓은 홀은 찍지못하고

홀로 통하는 복도입니다 :)

2층에도 자리가 있으니

단체도 가능할거같아요~



메뉴판!

족발로 만들수있는 모든 메뉴가 다 있는듯!

앞발, 뒷발,

반반,

불족, 냉채 족발까지!


흠...

도야족발은 역시

불족이죠~?

하루네는 불족으로 주문!



기본 상차림~

얼큰한 콩나물국이 함께 나온답니다 :)

도야족발 센스!

족발엔 소주이지만

소주엔 국물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큰하고 맛있어 보이는건

한번더 찍어야돼 ㅋㅋㅋㅋㅋ

리필도 되니

소준 한잔에 국물 한숟가락 :)

달리겠구나~~



드디어 나온 불족!

엄청 매운 족발이 아닌

정말 불맛 나는 족발입니다 :)

매운거 못드시는 분도 즐길수있어요!




하루네가 불족을 좋아하는

또다른 이유는~?

살코기보다 껍데기가 많다!

매콤하지않은

불맛나는 불족발!


도야네 족발!

두번방문하세요!

세번방문하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