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기록

[20170310 - 23일차] 직장인의 다이어트일기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다이어트 23일차입니다.

오늘 하루 반성 일기

시~작!




아침 - X








점심 - 구내식당

11시 30분

구내식당!

왼쪽 상단에 뭔가 어마어마해 보이지만!

돼지등뼈찜이여서

부피가 커서 그런거에요...

절대 과식한게..

아닐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반공기,

돼지등뼈찜,

사라다,

김치,

샐러드,

국물은 건더기만!








저녁 - 그레놀라 시리얼, 닭가슴살

18시

각종 닭가슴살 죄다 모아 먹어보자~!

닭가슴살 스테이크 고추맛 호박맛

토마토 닭가슴살,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


토마토 닭가슴살은

무슨맛일까

걱정하며 먹었는데...

오!

맛있다?!

묘하게 맛있는게

중독성까지있다!


오늘 하루도 무사히!

맛있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