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해외

[2017 - 사이판] 3일차 일정(4) [그로토, 맨디 아시안 스파]


오전 북부투어를 마치고나니 기진맥진..

거의 북부 드라이브마냥 돌아다녔는데

사이판 햇볕이 많이 뜨거워 금방 지치더라고요 :(...


그런 몸을 이끌고 출발한

그날의 사이판에서의 세번째이자 마지막 투어!

그로토 스노쿨링 + 스파 (1인당 65달러)


해당 투어는 그날의 사이판에서 직접 픽업을 해주는것이 아니여서

숙소근처 주요 호텔에서 픽업을 받았습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마리아나 리조트에서 내려줍니다.

리조트앞에 큰 정원과 버기카가 주차되어있습니다.

사이판와서 실제 버기카는 처음보내요~ 



1월달에 방문하여서 그런건지

사이판 어디에서도 볼수없었던 플루메리아!

사이판하면 떠오르는 이 꽃!

무려 생화가 이곳에는 있네?!

너무 반가워서 찰칵 ㅋㅋㅋㅋ



그로토에대한 설명과

알아야되는 안전수칙에대해 설명을 듣고나면

창문이 없는 차를 타고

자연풍을 맡으면서 그로토로 출발~!



그로토는!!

세계 3대 다이빙포인트 중 하나로 세계 각국의 다이버들이 모여드는 성지이다.

위의 기둥을 지나면 아름다운 동굴에서 즐길수있는 다이빙 스팟이 나타나는거다!



무려 117개의 급경사 계단을 따라 이동하여야하지만

그만큼의 가치가있는 장소이기때문에 꼭 방문해보세요!



동굴안쪽이 바다와 연결되어있어

파도가 칠때마다 무살이 매섭게 몰아친다.

숙련된 가이드의 지도하에 한명한명 이동을한다.



이동을하고나니

잉?ㅋ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두리둥실 두둥실~ ㅋㅋㅋㅋㅋㅋ

아름답다 웅장하다라는 느낌보다는

그저 사람들이 두둥두둥 떠다니는게  재미있다라는 생각을 하고있을때쯤?!


사람들이 하나씩 사라진다

다이빙을 한다?!

점프?!!


꺄~~~

왜마디 비명과 사라진 하루네 일행...

괜...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안전하게 다이빙 완료하였다면!

입소문 대단한 그로토의 물속을 볼까요~?



핸드폰을 방수팩에 넣어 촬영한것이여서

화질이 저질입니다...

전문가가 촬영한 것도 아니여서 멀미유발 가능성도있으니 동영상 보시기전에 참고바랍니다. :)


물고기가 바글바글바글!

수족관안에 들어와있는듯한 기분이에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고계시는 분들도 여럿보입니다~

얼마나 깊은지 짐작되나요~?

다이버분들이 숨을쉴때마다 기포가 송송송 올라오는데

꿈속에 와있는듯한 기분이 들정도로 몽환적입니다!



물속풍경에 한참 빠져있을때 옆에 상어가지나가요 ㅋㅋㅋ

상어닷!! :) ㅋㅋㅋㅋ


어떠세요~?

영상만봐도 얼마나 짜릿하고 흥미진진했을지

느껴지시나요?


하루네는 다음에 꼭 사이판에 재방문하여

스쿠버다이빙도 체험하고자합니다~


물놀이 후 이동한 맨디 아시아 스파!



따뜻한 나라여도 물놀이 후

오후날씨는 쌀쌀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되었던 이 곳~!

Mandi Asian Spa :)



한참 해가지고있을 타이밍이여서

역광이에요 :(...



저 멀리 보이는 곳은 바다!

오른쪽에 떨어지는 물주기는 인공 폭포!

그리고 메인풀!

여기가 천국인가싶어요!



선베드에 누워서 바다 풍경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수있고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바로뒤에 또 스파풀이 존재하여

따뜻한 물안에서 지는 해를 바라볼수있어요~



사이판의 마지막 밤 노을입니다.

노을은 아름다웠지만

내일 사이판을 떠날생각을하니

제 마음도 같이 지는듯해요 :(...


사이판의 마지막 노을 안녕!

다음에 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