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광화문맛집]시청역 맛집 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

서울빛초롱축제를 보기위해 청계천을 다녀왔어요~

구경하기전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미국남부가정식으로 유명한

샤이바나에 갔습니다!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1층에 위치해있으며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매일 11:30 ~ 21:30 연중무휴

 

 

 


광화문점 샤이바나의 입구는 위와같아요~

저희는 식사시간을 피해가서 바로 앉아서 먹을수 있었어요

 

 

 


샤이바나는 치즈를 주로한 메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피클을 따로 준비해주지않아요 %EC%97%89%EC%97%89%20%EB%8F%99%EA%B8%80%EC%9D%B4

혹시모를 느끼함을 잡아주기위해 주문한 콘슬로 에요!

먹다보면 매콤한 맛도 나는게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KFC에서 파는 비스킷이 생각나 시킨

버터밀크비스킷이에요!

KFC의 달달함과 고소함은 없어 제 입맛에는 맞지않았어요..

심심한 맛이였어요...

 

 

 

 


미국가정식하면 베이컨마카로니&치즈 유명하죠?

기대반 걱정반으로 시킨 음식인데

우와...!! 밍밍한테 느끼~!!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해야겠어요....

 

 

 

 


자이언트미트볼스파게티에요..

사실 이걸 맛보기위해 샤이바나에 온거라고 할수있어요..

 

 


미트볼을 나이프로 살짝 갈라보니

치즈가 저를 반겨요%EC%8B%A0%EB%82%A8%20%EB%8F%99%EA%B8%80%EC%9D%B4

평소에 토마토베이스 스파게티를 좋아하지않지만

치즈와함께 먹으니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서울파이낸스센터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광화문 미국남부 가정식 샤이바나 추천해요!!

 

 


샤이바나 메뉴와 가격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shyba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