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교촌치킨

수요일 저녁은 역시

치킨이죠..? ㅋㅋㅋㅋ

 

급 치킨이 먹고싶어

방문한 교촌치킨 후기에요!!

 

 

가산디지털단지 6번출구 길 건너편

맥도날드 2층에 있습니다!

 

 

 

내부는 넓어요~

손님이 꽉차면 옆에 족발집으로 안내해준답니다 ㅋㅋㅋ!!

따라서 대부분 대기시간없이

바로 착석 가능해요!

 

 

 

오늘 제가 먹을 메뉴는

교촌허니오리지날!

달달하니 바삭한 치킨 ㅜㅜ

그리웠어요....

 

 

 

다른 교촌치킨에서도

나쵸가 나오나요..?

여기 나쵸도 줘요!!

 

 

 

저희가 방문하였을때에는 한테이블만있어서

음식 나오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하지만

손님들이 금방 차면서

늦게오신분들은 

음식나오는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후덜덜해보였어요...

 

 

치킨과 서리낀 맥주잔의 맥주는

최고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시에만 주는 달력인데...

득템!

ㅋㅋㅋㅋㅋ

 달력 구성도 알차고

이뻐요!!

 

여러분도 맛있는 치킨 배달해드시고

2017년 달력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