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공단원조닭칼국수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일품인!

가산디지털단지 공단원조 닭칼국수죠 ㅋㅋㅋㅋ!!!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 쪽 먹거리촌에 위치해 있으며

.......외관은.......



맛집 스멜 폴폴 풍깁니다ㅋㅋㅋㅋ


점심메뉴는 다양하지않지만

메뉴 하나하나가 다 양도 맛도 푸짐!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즐길수있어요!





오늘 제가 먹은 음식은 

김밥과 닭칼국수, 닭곰탕을 먹었어요~~











함께 나오는 김치도 칼칼하니 

칼국수와 같이 먹기 정말 좋아요~


닭칼국수는 원조공단닭칼국수집이 진정 맛집이라 생각할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