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으르렁-애견/하루일상

[일상] 생선낚기 - 낚시왕 하루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새해맞이 하루에게 서프라이 선물을 준비하였답니다.

그것은 바로!



어린아이들 수중장난감

태엽 물고기입니다!


사실 하루 선물로 구입한것이 아니고

조카 선물로 구입하느김에

하루도 좋아할거같아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ㅋㅋㅋ



태엽을 감고 물에 넣으면

앞으로 다다다다다다다다닥하고 헤엄쳐요~

태엽장난감이 헤엄치는걸보니 ㅋㅋㅋ 

하루네도 덩달아 동심으로 돌아간듯

즐겁네요 ㅋㅋㅋㅋ :)


그런데 이 장난감을 과연 하루도 마음에 들어할까요..?

기대반 걱정반인 마음으로 하루를 불러보아요~


하루야!!



헉..

물속으로 입이 돌진한다?

돌진..? 물인데..? 깊을텐데...?

푹하고 주둥이를 박는다??

응??

물...물었다!!!!!



짜잔 ㅋㅋㅋ 낚시 성공이요~

날카로운 송곳니로 장어? 메기? 네이놈을 앙! 하고 낚았습니다 ㅋㅋㅋ

낚시를 하였으니 맛을 봐야겠죠?


하루의 입맛은 무엇일까요?

회? 사시미? 세꼬시? 매운탕? 튀김?



아니아니아니죠 ㅋㅋㅋㅋ

통째로 꼬리부터 야금야금 씹어먹어야 사나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게 서프라이즈 장난감 선물을 성공인거같아요!

하루도 무한한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어하였답니다~ ㅋㅋㅋㅋ!